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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자주묻는질문

  • [ 상품 ] [연장] 로버스트 25MM 컵홀더 외 연장 <탈것>

    Q. 로버스트 컵홀더 연장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A. 안녕하세요 고객님, 한국 아콘 (주)케이앤씨텍입니다.


    * 로버스트 컵홀더 제품군은 차량 등 이동하는 환경에서는 총 3개의 쉐프트 사용을 권장합니다. 

    * 길이에 따라 3가지 옵션이 있으며, 추가를 원하시는 길이에 따라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1. 12cm 연장: SP-RM-25MM(클릭) 



    2. 9cm 연장: SP-RMS-25MM(클릭) 




    3. 17cm 연장 : SP25MM25(클릭) + SPRM256B(클릭) 







    ** 자바라 타입의 SP25EXT2510를 이용한 연장은 차량 등 이동하는 환경에서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 [ 상품 ] [연장] 헤비듀티 TAB801, HD001류 연장문의

    Q. TAB801, SM6/TABPB-HD001을 연장하고 싶습니다. 



    A. 안녕하세요 한국 아콘 (주)케이앤씨텍입니다.

    헤비듀티 20mm 볼 제품을 약 12cm 연장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추가로 필요합니다.


    1. SP-RM-20MM(클릭)의 20mm볼을 TABPB-HD001의 마운트부 상단에 연결합니다.




    2. APRM2T(클릭)를 SP-RM-20MM에 소켓부에 연결해줍니다.




    3. 그 다음 원래 구성품인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 홀더를 연결해주세요.



    *주의해주세요*

    위와 같이 연장시 길이는 연장되지만, 레버리지(지렛대) 힘때문에 떨림이 더욱 발생합니다. 

    '말 안장'처럼 생긴 '새들'을 사용하여 제품의 기둥 한쪽을 차량내부 한쪽에 기대어 붙여 사용하셔야 합니다. 

    연장시에는 흔들림이 클 수 있어, 제조사와 수입사에서는 기본제품에 새들 없이 연장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 [ 상품 ] [충전] 트러블슈터 - FOD 오토클램핑 충전

    Q. 충전이 잘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A. 

    안녕하세요 한국 아콘 (주)케이앤씨텍입니다. 


    앱의 전력소모가 거치대의 출력(10W)보다 클 경우 충전 게이지는 올라가지 않을 수 있으나, 이는 전력이 소모되는 양을 포함하여 충전중인 상태로써 정상이며, '유지'역시 충전중인 상태입니다. 앱을 사용하지 않는 상태에서도 충전율이 올라가지 않는 다면 아래 세가지 경우(트러블슈터)에 따라 확인 부탁드립니다. 


    [1. 거치대 설치상태]

       - 아콘 정품케이블 사용여부

       - 퀄컴 QC3.0 시거잭 사용여부

    : 올바른 충전을 위해 고속충전용 기본케이블을 사용해주세요(기본구성품). 시거잭 충전기는 반드시 '퀄컴QC3.0' 로고의 제품의 '3.0포트'를 사용해주세요(별매품). 차량자체 USB는 고속충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2. 핸드폰 거치상태]

       - 중앙 정렬 여부

       - 케이스 두께

    : 국제표준 Qi방식 충전은 핸드폰 정중앙부와 거치대 정중앙부가 맞닿아야 합니다. 3단계 높이 조절되는 하단발을 조정하여 핸드폰이 거치대 중앙에 오도록 해주세요. (핸드폰을 잡는 암arm부가 핸드폰 중앙에 오도록 세팅). 또한 Qi방식 충전은 애플의 고지와 같이 케이스를 아예 사용하지 않는 것을 권장하며, 아콘은 3mm 두께까지 가능합니다. 


    [3. 핸드폰 상태]

       - 배터리 소모 상태

       - 제조사 충전 제어

       - 핸드폰 연식

    : 배터리 소모가 큰 앱이 여러개 구동중이면 충전율이 올라가지 않습니다. 여러 앱을 동시에 사용하면 핸드폰 온도가 증가하고 제조사는 발열방지를 위해 설정한 소프트웨어를 실행하여 핸드폰이 충전량을 제한하도록 합니다. 사용하지 않는 백그라운드 앱을 모두 닫아주세요. 오래된 핸드폰은 배터리 수명과 최대 충전가능량이 감소되어 충전율이 올라가지 않습니다. 


    위 경우가 아닌 경우 거치대의 문제 또는 핸드폰과의 상성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1599-5595로 문의주시면 바로 조치하겠습니다. 



  • [ 교환&반품 ] 반품 및 교환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의 제품 및 구성품에 대한 파손, 분실 등이 없어야 합니다.


    반품 또는 교환에 소요되는 왕복 택배비는 주문자 부담이며, 해당 제품의 파손, 분실 여부가 확인된 후 환불 또는 교환 처리가 진행됩니다.


    반품 및 교환 규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S CENTER 공지사항에 등록되어 있는 ㈜케이앤씨텍 프리미엄 사후관리 서비스 정책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제품 불량으로 인하여 교환을 신청하시는 경우에는 CS CENTER에 위치한 반품/교환/AS 게시판을 통해 제품 불량 여부를 확인 후 맞교환으로 발송되며,
     

       반품/교환/AS 게시판에 등록한 사항은 오전 11시부터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 [ 교환&반품 ]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아콘코리아의 사후관리 서비스(A/S)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최소 1년이며, 기간은 제품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무상 A/S는 구입한 아콘 제품의 생산과정 또는 유통과정에서 발생한 손상으로 사용이 불가능한 제품에 한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구입일로부터 10일 이후에 확인된 제조 결함인 제품은 유상 A/S 규정이 적용됩니다.
     
    유상 A/S는 고객의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 파손 또는 그로 인해 발생되는 제품에 대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 유상 A/S에 소요되는 택배비는 비용에 포함됩니다.
     
     
    유무상 사후관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S CENTER 공지사항에 등록되어 있는 ㈜케이앤씨텍 프리미엄 사후관리 서비스 정책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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